클래스는 관례상 대문자로 시작하고 낙타 표기법을 사용한다.
ex) User, MemberService
클래스를 사용하면 int, String과 같은 타입을 직접 만들 수 있음.
클래스를 사용해서 실제 메모리에 만들어진 실체를 객체 or 인스턴스라 함.
참조값 보관
객체를 생성하는 코드 자체에는 아무 이름이 없음
단순히 클래스를 기반으로 메모리에 실제 객체를 만드는 것
>> 생성한 객체에 접근할 수 있는 방법 필요
>> 객체를 생성할 떄 반환되는 참조값을 변수에 저장
클래스(Class)
객체를 생성하기 위한 틀 or 설계도
객체가 가져야할 속성(변수)와 기능(메서드)를 정의
객체(Object)
클래스에서 정의한 속성과 기능을 가진 실체
객체는 서로 독립적인 상태를 가짐
인스턴스(Instace)
특정 클래스로부터 생성된 객체 >> 객체와 인스턴스라는 용어는 자주 혼용됨
인스턴스는 주로 객체가 어떤 클래스에 속해 있는지 강조할 때 사용
ex) student1 객체는 Student 클래스의 인스턴스다.
배열 선언 최적화
for문 최적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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